공감 커뮤니케이션 모형과 관여수준

' 공감 커뮤니케이션 모형과 관여수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ement reaction
  •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 Involvement level
  • Sympathetic communication model
  • advertisement message
  • 공감커뮤니케이션
  • 관여수준
  • 광고메시지
  • 광고반응
  • 정교화 가능성 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8 0

0.0%

' 공감 커뮤니케이션 모형과 관여수준' 의 참고문헌

  • 소비자 공감모듈에 기반을 둔 소비자 접점관리
    남승규 [2014]
  • 설득커뮤니케이션과 공감커뮤니케이션
    김항중 [2015]
  • 방송 연설 후보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고 저관여 시청자에게 · 미치는 영향제17대 국회의원 후보자들의 목소리, 응시, 손동작을 중심으로
    김명주 [2005]
  • 듣는 사람의 기분과 이슈관여도가 양자체면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강길호 [2013]
  • 공감 커뮤니케이션 모형
    김항중 [2014]
  • 고객정보참여 행동의 결정요인과 관여의 조절역할:구전과 협조를 중심으로
    이유재 [2006]
  • The psychology of attitudes
    A. H. Eagly [1993]
  • The Empathic Civilization
    J. Rifkin [2010]
  • Handbook of theories of social psychology
    R. E. Petty [1986]
  • Consumer behavior understanding
    M. K. Lee [2001]
  • Central & peripheral routes to advertising effectiveness, The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R. E. Petty [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