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SA 2015 협력적 문제해결력에 영향을 미치는 학생 및 학교 수준 특성 분석- 과학성취도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혜숙 함은혜
    • 제어번호 106335423
    • 학술지명 교육과정평가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3 [ 2019 ]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발행처 URL http://www.kice.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9-22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9
    • KDC 37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건국대학교 상허기념중앙도서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강대학교 로욜라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성균관대학교 중앙학술정보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충북대학교 중앙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주제어 PISA 2015, 협력적 문제해결력, 과학성취도, 학생 특성, 학교 특성, 2수준 다층모형
    유사주제 논문( 2,393)
' PISA 2015 협력적 문제해결력에 영향을 미치는 학생 및 학교 수준 특성 분석- 과학성취도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 PISA 2015, 협력적 문제해결력, 과학성취도, 학생 특성, 학교 특성, 2수준 다층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3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