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수업 분석을 통한 학년군별 질문 유형 및 활용 방안

전재호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초등영어수업 분석을 통한 학년군별 질문 유형 및 활용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rimary English
  • Questioning strategy
  • Teacher questioning
  • discourse structure
  • 교사질문
  • 담화 구조
  • 질문 전략
  • 초등영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7 0

0.0%

' 초등영어수업 분석을 통한 학년군별 질문 유형 및 활용 방안' 의 참고문헌

  • 초등예비교사의 영어 발화 점검 및 지도방안
    김진석 [2013]
  • 초등영어수업의 의사소통적 교사질문 전략
    김영민 [2006]
  • 초등영어 학습자의 창의성 함양을 위한 교원양성대학의 초등영어지도 방향
    김진석 [2017]
  • 초등영어 지도서에 제시된 교사질문 분석
    김영민 [2015]
  • 초등영어 수업에서 교사의 발산적 질문의 적용 가능성과 그 효과에 관한 연구: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강현주 [2011]
  • 초등영어 수업에서 교사 질문 행위에 관한 질적 연구
    권영환 [2010]
  • 초등영어 교실담화에서의 질문 유형 분석 및 구성의 방향
    김진석 [2015]
  • 외국어교육 연구방법론
    신상근 [2015]
  • 「담화분석과 영어교육」
    김진석 [2013]
  • 2015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 제2015-74호: 별책 14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초등영어 지도서의 교사질문 분석
    김영민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