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1학년과 고등학교 공통과목 수학의 내용 영역별 교과 역량 구현 분석

' 중학교 1학년과 고등학교 공통과목 수학의 내용 영역별 교과 역량 구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and practice
  • Communication
  • Creativity and integration
  • Information processing
  • Mathematical competency
  • Problem solving
  • Reasoning
  • 문제 해결
  • 수학 교과 역량
  • 의사소통
  • 정보처리
  • 창의·융합
  • 추론
  • 태도 및 실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94 0

0.0%

' 중학교 1학년과 고등학교 공통과목 수학의 내용 영역별 교과 역량 구현 분석' 의 참고문헌

  • 핵심 역량과 수학 교과 역량의 관련성 및 교과서에 제시된 역량 과제 분석 : 2015 개정 교육과정 고등학교 ‘수학’을 중심으로
    윤상준 [2019]
  • 중학교 함수 단원의 수학과제 분석
    홍창준 [2012]
  • 중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기하영역의 수학 과제 분석
    권지현 [2013]
  • 예비수학교사의 핵심 교과역량 평가에 대한 채점기준 구성능력 연구
    김혜영 [2018]
  • 수학교사의 교과서 및 교사용 지도서 활용도 조사
    김민혁 [2013]
  • 수학 문제해결 역량 평가도구 개발
    김혜미 [2018]
  • 수학 교과서 연구 동향 분석: 최근 5년 동안 게재된 국내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방정숙 [2017]
  • 수학 교과서 개발에 대한 연구 동향
    오영열 [2006]
  • 수학 교과 역량 관점에서의 수학적 모델링에 관한 선행 연구 탐색
    최경아 [2017]
  • 교과 역량 신장을 위한 수업과 평가 개선에 대한 수학 교사들의 인식과 요구
    황윤희 [2018]
  • 고등학교 교과서의 수학과제 분석
    김미희 [2013]
  • PISA 평가틀에 기반한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1학년 수학 교과서 문항분석
    김도균 [2018]
  • Mathematics curriculum [Annexed 8]
  • A fundamental study on the development of Korea schol outcomes longitudinal study(KSOLS)system
    Kim, K. [2017]
  • 2015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의 수학 교과 역량을 반영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평가틀 및 예시 문항 개발
    임해미 [2018]
  • 2015 revised national mathematics curriculum plan development study
    Park, K. M.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