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형문화재 전통무용 교육을 위한 인지적도제 기반의 보편적 학습설계(UDL)

' 무형문화재 전통무용 교육을 위한 인지적도제 기반의 보편적 학습설계(UDL)'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gnitive Apprenticeship
  • Dance Education Model
  • Intangible Cultural Heritage
  • Korean Traditional Dance Education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 무용교육모델
  • 무형문화재
  • 보편적 학습 설계
  • 인지적 도제
  • 전통무용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5 0

0.0%

' 무형문화재 전통무용 교육을 위한 인지적도제 기반의 보편적 학습설계(UDL)' 의 참고문헌

  • 수업 개선을 위한 현장연구방법으로서 설계기반연구(DBR)
    강정찬 [2011]
  • 비계설정을 위한 블렌디드 수업설계 모형 개발 -설계 기반 연구를 적용하여-
    강정찬 [2009]
  • 구성주의 학습이론에 대한 고찰
    강인애 [1999]
  • 「구성주의 모델들의 특징과 차이점 : 인지적 도제 이론 상황적 학습이론, 인지적 유연성 이론을 중심으로」
    강인애 [1996]
  • <GROOVE 360 TM KIDS>를 활용한 한국무용교육 실기지도모형 제안
    김기화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