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일치도 구현을 위한 교육과정 프레임워크 탐구

' 교육과정 일치도 구현을 위한 교육과정 프레임워크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lignment
  • backward design
  • curriculumreconstruction
  • process-centered evaluation
  • student-participated classes
  • 과정 중심 평가
  • 교육과정 일치도
  • 교육과정 재구성
  • 백워드 설계
  • 학생 참여 중심 수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64 0

0.0%

' 교육과정 일치도 구현을 위한 교육과정 프레임워크 탐구'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교사들의 교과 내용 재구성 실태와 그 활성화 방안
    김평국 [2004]
  • 전문적 학습공동체의 초등 수학 수업에 관한 사례연구
    김정원 [2017]
  • 쓰기 평가 전문성 신장을 위한 국어교사 학습공동체 운영 방안
    장미 [2018]
  • 백워드 설계 모형을 통한 초등학교 통합단원 개발의 가능성 탐색
    이윤복 [2018]
  •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의 일체화 수업연구과정에 대한 실행연구
    정민수 [2018]
  • 교사의 교육과정에 대한 문해력
    정광순 [2012]
  • 교사의 교 육과정 해석과 교육과정 잠재력
    백남진 [2013]
  • Meaning of the alignment Curriculum-Instruction-Evaluation-Recording in terms of the curriculum and exploring methods of implementation
    J. E. Yi [2018]
  • Exploring Strategies for Aligning Instruction and Assessment in High School Math and English classes
    K. A. Jin [2017]
  • Curriculum-Instruction-Evaluation-Recording actual conditions and policy proposal
  • Curriculum-Instruction-Evaluation actual conditions and Aligning method
    S. C. Parl [2015]
  • Backward Design for Understanding-Based Curriculum
    H. S. Kang [2017]
  • Alignment of Curriculum-Instruction-Evaluation
    D. N. Kim [2017]
  • A new paradigm of curriculum pedagogy
    H. S. Kang [2006]
  • 2015 revised curriculum the commentaries of the elementary school curricul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