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서의 탐색

논문상세정보
' 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서의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 Consumer
  • E-mart
  • PB
  • no brand
  • pb제품
  • 노브랜드
  • 브랜드 이미지
  • 소비자
  • 이마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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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서의 탐색' 의 참고문헌

  • 환경의식과 소비가치가 친환경식자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주 [2014]
  •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 사회적 인식 네트워크(socio-cognitive network) 분석을 통한 정책이해관계자 간 공유된 의미 파악 사례
    박치성 [2013]
  • 유통업체 브랜드(PB)와 제조업체 브랜드(NB) 상품의 속성별 소비자 선호 분석
    황성혁 [2008]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7112200479
  • The effects of brand name suggestiveness on advertising recall
  • The Role of Consumer-Brand Identification in Building Brand Relationships
    Urška, T [2013]
  • Store brands and retail differentiation: the influence of store image and store brand attitude on store own brand perceptions
  •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s: Theory and applications
  •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 A Study on the Image Difference of Tourist Area Focused on Korean and American University Students
    B. K. Kim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