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서의 탐색
이훈지
조경은
최혜경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훈지
조경은
최혜경
제어번호
106309291
학술지명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권호사항
Vol. 9 No. 7 [ 2019 ]
발행처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83-99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 Image
Consumer
E-mart
PB
No Brand
PB제품
노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
이마트
참고문헌( 10)
유사주제 논문( 1,215)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307건
소비자 227건
Consumer 99건
PB 12건
E-mart 7건
no brand 7건
이마트 6건
pb제품 4건
노브랜드 3건
인용/피인용
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 ...
' 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서의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mage
Consumer
E-mart
PB
no brand
pb제품
노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
이마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mage
308
0
0.0%
Consumer
100
0
0.0%
E-mart
8
0
0.0%
PB
13
0
0.0%
no brand
8
0
0.0%
pb제품
5
0
0.0%
노브랜드
4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소비자
228
0
0.0%
이마트
7
0
0.0%
계
1,22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서의 탐색'
의 참고문헌
환경의식과 소비가치가 친환경식자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주
[2014]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 사회적 인식 네트워크(socio-cognitive network) 분석을 통한 정책이해관계자 간 공유된 의미 파악 사례
박치성
[2013]
유통업체 브랜드(PB)와 제조업체 브랜드(NB) 상품의 속성별 소비자 선호 분석
황성혁
[2008]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7112200479
The effects of brand name suggestiveness on advertising recall
Keller, K. L.
[1998]
The Role of Consumer-Brand Identification in Building Brand Relationships
Urška, T
[2013]
Store brands and retail differentiation: the influence of store image and store brand attitude on store own brand perceptions
Collins-Dodd, C
[2003]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s: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1991]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D. A.
[1990]
A Study on the Image Difference of Tourist Area Focused on Korean and American University Students
B. K. Kim
[2011]
' 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서의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