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편익이 브랜드 몰입을 매개로 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카페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편익이 브랜드 몰입을 매개로 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fe Loyalty Program. Commitment Toward Brand. Loyalty. Perceived Benefi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 0

0.0%

' 카페 로열티 프로그램의 지각된 편익이 브랜드 몰입을 매개로 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김동준 [2013]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 [2013]
  •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2007]
  •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in a Brunch cafe
    Bong-Ho Ko [2017]
  • A Study on the Effect of Brand Image, Trust, Commitment and Brand Loyalty on Capital Area and Non Capital Area Coffee Shop- Focusing on Mediating Effect of Trust and Commitment -
    강병남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