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서의 빅데이터 활용 연구

논문상세정보
' 문화예술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서의 빅데이터 활용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ig data
  • Culture Arts Industry
  • algorithm
  • fgi
  • netflix
  • video contents
  • 문화예술산업
  • 빅데이터
  • 알고리즘
  • 영상콘텐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32 0

0.0%

' 문화예술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서의 빅데이터 활용 연구' 의 참고문헌

  • 디지털 마케팅 아이디어
    박진환 [2015]
  •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3579352&cid=59088&categoryId=59096
  • Big data : the next fronTtier for innovation, competition, and productivity
    J. McKinsey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