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쇼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 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쇼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ig data
  • consumer perception
  • fashion show
  • semantic network analysis
  • text-mining
  • 빅데이터
  • 소비자 인식
  • 의미연결망분석
  • 텍스트 마이닝
  • 패션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339 0

0.0%

' 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쇼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 패션에 나타난 초현실주의 메이크업
    주영주 [2014]
  • 현대 패션쇼에 나타난 장소 특정성에 대한 연구
    김세진 [2018]
  • 한국 패션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서울 패션위크 연구
    주보림 [2016]
  • 패션쇼 스테이지에서의 화예디자인에 관한 연구 -게슈탈트의 시지각 원리 이론을 중심으로-
    유재은 [2011]
  • 패션쇼 관람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패션쇼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최현주 [2008]
  • 패션마케팅과 소비자행동
    Lim, S. J. [2001]
  •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인식에 관한 연구 - 프로젝트 앤 사례를 중심으로 -
    김종선 [2018]
  • 텍스트 마이닝과 오피니언 마이닝 분석을 활용한국내외 스포츠용품 브랜드 비교ㆍ분석 연구
    김재환 [2018]
  •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 사회적 인식 네트워크(socio-cognitive network) 분석을 통한 정책이해관계자 간 공유된 의미 파악 사례
    박치성 [2013]
  • 인천국제공항에 관한 소비자 관심 트랜드빅데이터 시각화 분석
    황욱선 [2018]
  • 윤리적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패션 런웨이 연구
    이경재 [2018]
  • 언어 네트워크 분석 방법을 활용한 학술논문의 내용분석
    이수상 [2014]
  • 소셜미디어와 검색 포털에 관한 리포트 2018
  •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한 패션산업의 동향
    김지은 [2018]
  • 빅데이터를 활용한 패션MISP에 관한 연구: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Jun, C [2016]
  • 빅데이터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 TV홈쇼핑을 중심으로
    김해원 [2014]
  • 빅데이터를 활용한 골프웨어에 관한 인식 연구
    이아름 [2018]
  • 빅데이터 텍스트 분석을 기반으로 한 패션디자인 평가 연구 -디자인 속성과 감성 어휘의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안효선 [2018]
  • 빅데이터 분석의 기술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 잠재 수요기업 발굴을 중심으로
    전채남 [2013]
  •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골프의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지혜 [2018]
  • 빅데이터 기반 패션 큐레이션서비스 디자인 중요성에 관한 연구 - 3⋅40대 한국남성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
    엄경희 [2017]
  • 빅 데이터를 활용한 유니클로의 혁신전략: 모두를 위한 옷에서 당신만을 위한 옷으로
    송윤아 [2018]
  • 디지털 패션쇼 사례분석 및 3D 디지털 패션쇼 제작에 관한 연구
    우세희 [2013]
  • 디지털 영상을 활용한 패션쇼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홍혜림 [2014]
  • 디자인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감성평가방법 모색 - 한복 연관 디자인 요소, 감성적 반응, 평가어휘를 중심으로 -
    안효선 [2016]
  • 국내 패션업계의 빅 데이터 활용에 관한 고찰
    윤을요 [2017]
  • ‘Big data’: Big gaps of knowledge in the field of Internet. International
  • The text mining handbook: Advanced approaches in analyzing unstructured data
    Feldman, R. [2007]
  • Social Network Analysis: Methods and Applications (Vol. 8)
  • Service failures and recovery actions in the hotel industry: A text-mining approach
    Lee, M. J. [2011]
  • Semantic network analysis:Techniques for extracting, representing, and querying media content
  • SNS 소셜 빅데이터를 통한 아웃도어 의류 소비자 특성과 주요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현황 분석
    정혜정 [2016]
  • Fashion sustainability and in big data use cases analysis
    Lee, Y. S. [2017]
  • Fashion sales promotion
  • Fashion marketing communications
  • Fashion marketing
    Ahn, K. H. [1999]
  • Fashion Dictionary
    [1999]
  • Everybody Lies
  • Data mining:Concepts and techniques
  • Chanel의 패션쇼에 나타난 공간 연출의 표현 유형과 미적 특성
    김장현 [2013]
  • Big data
  • Beyond the hype : Big data concepts, methods, and analytics
    Gandomi, A. [2015]
  • '2017 S / S Hera Seoul Fashion Week'opportunities for citizen participation (comprehens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