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에서 상품특성과 촉진마케팅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둔 상품평과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관계 탐색

' 모바일앱에서 상품특성과 촉진마케팅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둔 상품평과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관계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obile apps
  • Product type
  • Promotional marketing
  • Review characteristics
  • Reviewer characteristics
  • 리뷰어특성
  • 리뷰특성
  • 모바일 앱
  • 상품유형
  • 촉진적 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2 0

0.0%

' 모바일앱에서 상품특성과 촉진마케팅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둔 상품평과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관계 탐색' 의 참고문헌

  •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