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 연령별 누리과정 교육내용 진술방식 분석: 사회관계영역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교육내용 진술방식 분석: 사회관계영역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uri curriculum
  • social relations area
  • statement form of educational content
  • 교육내용 진술방식
  • 누리과정
  • 사회관계영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3 0

0.0%

'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교육내용 진술방식 분석: 사회관계영역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성취기준과 평가기준개발연구-초등학교 1, 2학년-
    김정호 [1999]
  • 유치원 교육과정 고시 제 2007-153호
  • 유치원 교육과정 개정 연구의 과정과 결과
    김진숙 [2007]
  • 유아사회교육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
    문혜련 [2009]
  • 유아교육 기관의 사회교육 실태와 교사의 인식
    강민정 [2008]
  • 유아교사의 누리과정에 대한 인식 및 실행 간의 차이누리과정 해설서, 교사용 지침서를 중심으로
    박미정 [2014]
  • 슬기로운 생활의 교육내용 진술 방식 분석:제7차 교육과정과 2007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박소영 [2008]
  • 국가수준의 유아교육과정 성격에 부응하는 누리과정 운영개선 방안
    박창현 [2017]
  • 국가 교육과정 대강화의 방향과 과제: 교육과정 체제의 개정을 중심으로
    강현석 [2006]
  • 교육과정 및 교육평가
    김대현 [2013]
  • 5세 누리과정의 교육내용 진술방식 분석 연구
    배성옥 [2012]
  • 3∼5세 연령별 누리과정 해설서
  • 2015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의 성취기준 특징 분석 - 호주 사회과 교육과정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재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