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은 고객과 기업 간 관계품질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인가?: 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품질이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옴니채널은 고객과 기업 간 관계품질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인가?: 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품질이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hannel transparency
  • continued intention
  • omni-channel
  • process consistency
  • relationship quality
  • 관계품질
  • 옴니채널
  • 옴니채널 프로세스일관성
  • 옴니채널의 투명성
  • 지속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4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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