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마케팅의 소셜 빅데이터 분석 활용 : H사 사례를 중심으로

' 기능성 화장품 마케팅의 소셜 빅데이터 분석 활용 : H사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ig data Analysis
  • CosMedical Cosmetics
  • Cosmetics Marketing
  • Linkage Analysis
  • keyword analysis
  • 기능성화장품
  • 빅 데이터 분석
  • 연관 분석
  • 키워드분석
  • 화장품 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3 0

0.0%

' 기능성 화장품 마케팅의 소셜 빅데이터 분석 활용 : H사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부생의 빅데이터 인식 분석을 통한 교육정책 제언
    노규성 [2015]
  •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 삼성페이를 중심으로
    정민지 [2019]
  •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스마트폰과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미디어 이용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성별과 연령에 따른 이용행태 인식과 평가를 중심으로
    심홍진 [2011]
  • 숙박관광유형별 비정형데이터의 연관 규칙 분석과 활용에 관한 연구 -IRTS 2008의 수요와 공급 관점-
    전효재 [2018]
  •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캠핑에 대한 정부 정책과 국민들의 인식 변화 연구
    장미화 [2016]
  • 사회네트워크분석과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배구 경기력 분석
    강병욱 [2015]
  • 사례분석을 통한 지방행정의 빅데이터 활용 전략
    노규성 [2014]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관광 인식에 관한 연구
    오익근 [2015]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패키징에 대한 소비자의주요 인식 조사-텍스트 마이닝과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강욱건 [2018]
  • 빅데이터 기반의 사회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관광지 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한지연 [2017]
  • 관광분야에서 SNS 빅데이터의 활용 방법 모색: 관광 정보 검색 키워드 분석을 중심으로
    이영진 [2014]
  • 개인정보 보안강화 및 빅데이터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빅데이터 플랫폼 제시
    송민구 [2016]
  • The Impact of Big Data
    M. Shirota [2013]
  • The Guide for Advanced Data Analytics Professional
  • The Business Model : The Investors Prefer
    P. M. Weill [2011]
  • Social media:The new hybrid element of the promotion mix
  • Role of social media in online travel information search
    Z. Xiang [2010]
  • Creating Value Through Business Model Innovation
    R. Amit [2012]
  • Competitive Advantage with Data? Maybe … Maybe Not
  • Communication, destination brands and mobile applications
  • Big data analysis using R
    D. H. Im [2015]
  • API 통계 기반의 워드 클라우드를 이용한 악성코드 분석 기법
    유성태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