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등교육 교수자의 온라인교육 인식: A대학을 중심으로
김동심
이명화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동심
이명화
주제어
CIPP model
CIPP모형
faculty
higher education
online learning
qualitative research
고등교육
교수자
온라인학습
질적 연구
참고문헌( 30)
유사주제 논문( 4,687)
질적 연구 2,727건
qualitative research 906건
고등교육 410건
higher education 206건
온라인학습 156건
online learning 148건
교수자 62건
cipp모형 40건
CIPP model 20건
faculty 12건
인용/피인용
고등교육 교수자의 온라인교육 인식: A대학을 중심으 ...
' 고등교육 교수자의 온라인교육 인식: A대학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IPP model
cipp모형
faculty
higher education
online learning
qualitative research
고등교육
교수자
온라인학습
질적 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9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IPP model
21
0
0.0%
cipp모형
41
0
0.0%
faculty
13
0
0.0%
higher education
207
0
0.0%
online learning
149
0
0.0%
qualitative research
907
0
0.0%
고등교육
411
0
0.0%
교수자
63
0
0.0%
온라인학습
157
0
0.0%
질적 연구
2,728
0
0.0%
계
4,69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고등교육 교수자의 온라인교육 인식: A대학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학습지원을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 분석
김민정
[2018]
일반대학의 원격수업 운영 기준
교육부
온라인대학 학습자의 평정성향이 강의평가 결과에 미치는 영향
이의길
[2016]
사이버대학의 교수자 지원체제의 중요도와 실행도에 대한 조사 연구
주영주
[2004]
사이버대학에서의 강좌평가를 위한 측정도구 개발 및 양호도 검증
주영주
[2008]
사이버대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 학습시간과 환경관리, 교수실재감, 몰입, 만족도간의 관계 규명
주영주
[2011]
사이버 대학 강의평가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교수자 관련 특성 탐색
이의길
[2012]
미래사회 선도를 위한 대학교육의 발전 방향-고등교육미래위원회 전문위원회보고서
임철일
[2018]
대학교육에서 온라인학습의 활용 동향과 교수 . 학습적 함의
김소희
[2018]
대학 수업의 질 제고를 위한 이러닝 교수법 온라인 콘텐츠 개발
이혜정
[2010]
고등교육 이러닝 활성화 방안 연구
김정랑
[2014]
고등교육 분야 온라인 학습 연구의 동향: 생태계적 접근
조영환
[2015]
What drives students to complete online courses? What drives faculty to teach online? Validating a measure of motivation orientation in university students and faculty
Johnson, R.
[2015]
The use of experimental design in educational evaluation
Stufflebeam, D. L.
[1971]
The art of case study research
Stake, R. E.
[1995]
The CIPP model for evaluation
Stufflebeam, D. L.
[2003]
Relationships among faculty training, faculty degree, faculty longevity, and student satisfaction in online higher education
Kane, R. T.
[2015]
Perceived barriers towards e-Learning by faculty members at a recently established university in Saudi Arabia
Al Gamdi, M. A.
[2016]
K-MOOC 참여 학습자 경험에 관한 연구: 현상학적 질적 연구 방법을 활용하여
이영주
[2018]
K-MOOC 강좌에서 학습자의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학습동기 요인 및 교수·학습 전략 탐색
이선영
[2018]
Factors influencing faculty satisfaction with online teaching and learning in higher education
Bolliger, D. U.
[2009]
Existential- phenomenological alternatives for psychology
Colaizzi, F. U.
[1978]
Evaluation theory, models, and applications
Stufflebeam, D. L.
[2007]
Effective Evaluation
Guba, E. G.
[1981]
E-learning in the 21st Century: A Community of Inquiry Framework for Research and Practice
Garrison, D. R.
[2016]
CIPP 모형 기반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자격연수(양성과정) 진단 및 개선 방안 연구
배광민
[2017]
Basics of qualitative research
Strauss, A.
[1990]
Applying the context, input, process, product evaluation model for evaluation, research, and redesign of an online master’s program
Tokmak, H. S.
[2013]
2017년 이러닝산업 실태조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2017]
2015 교육기본통계
한국교육개발원
[2015]
' 고등교육 교수자의 온라인교육 인식: A대학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