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디어 이용 동기, 개인적 성향, 인지된 개혁의 특성이 1인 방송 시청에 미치는 영향 : ‘이용과 충족’ 이론과 ‘개혁의 확산’ 이론을 중심으로
한영주(Youngju Han)
하주용(Ju-Yong Ha)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영주(Youngju Han)
하주용(Ju-Yong Ha)
주제어
1인 방송
Diffusion of Innovation
MCN
personal broadcasting
personal media
Uses and Gratifications
개인방송
개혁의 확산
이용과 충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82)
이용과 충족 63건
mcn 34건
개인방송 23건
uses and gratifications 18건
personal media 14건
Diffusion of Innovation 12건
1인 방송 10건
personal broadcasting 6건
개혁의 확산 2건
인용/피인용
미디어 이용 동기, 개인적 성향, 인지된 개혁의 특성 ...
' 미디어 이용 동기, 개인적 성향, 인지된 개혁의 특성이 1인 방송 시청에 미치는 영향 : ‘이용과 충족’ 이론과 ‘개혁의 확산’ 이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1인 방송
Diffusion of Innovation
mcn
personal broadcasting
personal media
uses and gratifications
개인방송
개혁의 확산
이용과 충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1인 방송
11
0
0.0%
Diffusion of Innovation
13
0
0.0%
mcn
35
0
0.0%
personal broadcasting
7
0
0.0%
personal media
15
0
0.0%
uses and gratifications
19
0
0.0%
개인방송
24
0
0.0%
개혁의 확산
3
0
0.0%
이용과 충족
64
0
0.0%
계
19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