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교육의 빅 아이디어와 본질적 질문 연구 - 허구성(fictionality) 개념을 중심으로 -

남지현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서사교육의 빅 아이디어와 본질적 질문 연구 - 허구성(fictionality) 개념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UbD
  • big ideas
  • essential questions
  • fictionality
  • narrative education
  • 본질적질문
  • 빅 아이디어
  • 서사교육
  • 이해중심 교육과정
  • 허구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5 0

0.0%

' 서사교육의 빅 아이디어와 본질적 질문 연구 - 허구성(fictionality) 개념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이해중심 교육과정을 위한 백워드 설계의 이론과 실천: 교실혁 명
    강현석 [2016]
  • 소설 장르의 허구성 연구
    김혜영 [2004]
  • 국어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5]
  • 국어 문법교육에서 ‘이해 중심 교육과정’의 한계와 의미
    남가영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