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축제체험, 브랜드가치 및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를 중심으로
박창연(Park, Chang-Yeon)
신창열(Shin, Chang-Youl)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창연(Park, Chang-Yeon)
신창열(Shin, Chang-Youl)
주제어
브랜드가치(Brand Value)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 Theory)
한탄강 얼음트레킹(Hantangang River Ice Trekking)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21건
브랜드가치(brand value) 5건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 Theory) 2건
인용/피인용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축제체험, 브랜드가치 및 행동의 ...
'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축제체험, 브랜드가치 및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브랜드가치(brand value)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 Theory)
한탄강 얼음트레킹(Hantangang River Ice Trekking)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브랜드가치(brand value)
6
0
0.0%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 ...
3
0
0.0%
한탄강 얼음트레킹(Hantangang ...
1
0
0.0%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22
0
0.0%
계
3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