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마트관광 가상현실체험요소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존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항아(Lee, Hang ah)
김이태(Kim, Yitae)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항아(Lee, Hang ah)
김이태(Kim, Yitae)
주제어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관광 만족(Tourism Satisfaction)
체험요소(Experience Factors)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현존감(Presenc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3)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21건
관광 만족(tourism satisfaction) 10건
현존감(Presence) 2건
인용/피인용
스마트관광 가상현실체험요소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 ...
' 스마트관광 가상현실체험요소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존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관광 만족(tourism satisfaction)
체험요소(Experience Factors)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현존감(Presenc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 ...
1
0
0.0%
관광 만족(tourism satisfactio ...
11
0
0.0%
체험요소(Experience Factors)
1
0
0.0%
행동의도(Behavior Intention)
22
0
0.0%
현존감(Presence)
3
0
0.0%
계
3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