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형 CSR캠페인의 진정성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이타주의 성향과 캠페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소비자 참여형 CSR캠페인의 진정성 효과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이타주의 성향과 캠페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thenticity
  • Cause promotion
  • Consumer-participatory CSR
  • altruism
  • cause-related marketing
  • s-ns
  • 공익캠페인/공익연계마케팅
  • 소비자참여형 CSR캠페인
  • 이타주의
  • 진정성
  • 참여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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