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및 교과서의 실크로드 관련 내용에 대한 비교 분석 - ‘한국사와 세계사 통합’ 및 ‘역사의 상호연관’의 관점을 중심으로 -

'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및 교과서의 실크로드 관련 내용에 대한 비교 분석 - ‘한국사와 세계사 통합’ 및 ‘역사의 상호연관’의 관점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parison of curriculums
  • Integration of Korean history with world history
  • Middle school history
  • Textbook analysis
  • silk-road
  • “실크로드”
  • 교과서 분석
  • 교육과정비교
  • 중학교역사
  • 한국사와 세계사의 통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2 0

0.0%

'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및 교과서의 실크로드 관련 내용에 대한 비교 분석 - ‘한국사와 세계사 통합’ 및 ‘역사의 상호연관’의 관점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한국의 환인도양연합(IORA) 가입과 신남방정책에 대한 정책적 함의
    조원득 [2018]
  • 중학교 역사 교육과정 시안
  • 중학교 역사 1, 2
  • 중학교 역사 1, 2
    김덕수 [2013]
  • 주간동아 985호
  • 제7차 교육과정 사회과
  • 역사교육론
    이원순 [1980]
  • 실크로드: 7개의 도시
    Hansen, V. [2015]
  • 실크로드 세계사
  • 동아시아 교과서의 교통사 서술과 역사교육
    최진열 [2015]
  • 고대 중국의 해상활동과 해상실크로드 : 고대로부터 당송시대까지
    최재수 [1996]
  • 日本經濟新聞(電子版)
  • 戦前戦中の欧米諸国及び日本における地政学の動向. グローバリゼーション下の国土計画を考える―東アジアとの交流の深化を踏まえて(調査業務)
  • 平和の地政学――アメリカの大戦略の原点
  • 帝国日本と地政学―アジア・太平洋戦争期における地理学者の思想と実践
  • 地政学の視点からみた日本と国際経済
  • 中国の対外開放新戦略としての21世紀シルクロードFTA建設
  • 一帯一路から見たアジア・ユーラシアの未来戦略―TPP, AEC, RCEP, FTAAF, SCO, EEU, AIIBから考察する―
  • マッキンダーの地政学 デモクラシーの理想と現実
  • スパイクマン地政学 世界政治と米国の戦略
  • “중국의 ‘일대일로(一帶一路)’ 구상과 정치 경제적 함의: 실 크로드 경제벨트 구축을 중심으로”
    김옥준 [2015]
  • ‘문화적 접촉과 교류의 역사’의 내용 선정 방안
    강선주 [2006]
  • https://ja.wikipedia.org/wiki/シベリア鉄道
  • 8~10세기 동아시아 속의 발해 교통로
    김은국 [2006]
  • 2015 개정시기 교육과정 중학교 역사
  • 2009 개정시기 교육과정 중학교 역사
  • 2007 개정시기 교육과정 중학교 역사
  • (하버드 중국사 원, 명) 곤경에 빠진 제국
    Timothy, B.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