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쇼핑가치가 커스터마이징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은미(Kang, Eun Mi)
김지현(Kim, Ji Hyun)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은미(Kang, Eun Mi)
김지현(Kim, Ji Hyun)
주제어
Consumer Participation Ability(소비자참여능력)
Customizing(고객맞춤)
Purchase Intention(구매의도)
Shopping Value(쇼핑가치)
Usability and Ease of Use(유용성과 용이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
Purchase Intention(구매의도) 13건
인용/피인용
쇼핑가치가 커스터마이징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
' 쇼핑가치가 커스터마이징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er Participation Ability(소비자참여능력)
Customizing(고객맞춤)
Purchase Intention(구매의도)
Shopping Value(쇼핑가치)
Usability and Ease of Use(유용성과 용이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er Participation Abil ...
1
0
0.0%
Customizing(고객맞춤)
1
0
0.0%
Purchase Intention(구매의도 ...
14
0
0.0%
Shopping Value(쇼핑가치)
1
0
0.0%
Usability and Ease of Use(유 ...
1
0
0.0%
계
1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