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기술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기술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4th Industrial Revolution
  • 4차 산업 창업
  • Actual Use
  • Augmented Reality (AR)
  • Effort Expectancy. Social Influence
  • Habits
  • Hedonic Motivation
  • Perceived Risk
  • facilitatingconditions
  • intention to use
  • performance expectancy
  • recommendationintention.
  • utaut2
  • 노력기대
  • 사용의도
  • 사회적 영향
  • 성과기대
  • 습관
  • 실제사용
  • 인지된 위험
  • 증강현실(ar)
  • 촉진조건
  • 추천의향
  • 쾌락적 동기
  • 확장된 통합기술 수용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0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