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과정 인공지능 학습 원리 이해를 위한 보드게임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실증

논문상세정보
' 초등과정 인공지능 학습 원리 이해를 위한 보드게임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실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tificial intelligence(AI)
  • board game
  • computational thinking
  • elementary education
  • gamification
  • 게이미피케이션
  • 보드게임
  • 인공지능
  • 초등교육
  • 컴퓨팅 사고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66 0

0.0%

' 초등과정 인공지능 학습 원리 이해를 위한 보드게임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실증' 의 참고문헌

  • Study of Classroom Learning at Home and Abroad(Ⅰ)
  • De-identification of metering data for smart grid personal security in intelligent CCTV-based P2P cloud computing environment
  • CCTV Video Processing Metadata Security Scheme Using Character Order Preserving-Transformation in the Emerging Multimedia
    Jinsu Kim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