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교과목에서 상호 동료 교수법을 적용한 협동 글쓰기 교육의 효과

김혜경 2019년
논문상세정보
' 글쓰기 교과목에서 상호 동료 교수법을 적용한 협동 글쓰기 교육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tivity-Based Learning
  • Collaborative Writing
  • Hyper-complex Society.
  • Reciprocal Peer Teaching
  • Writing
  • collaborative learning
  • 글쓰기
  • 상호동료교수법
  • 초복잡성 사회
  • 학생 활동 중심 학습
  • 협동 글쓰기
  • 협력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36 0

0.0%

' 글쓰기 교과목에서 상호 동료 교수법을 적용한 협동 글쓰기 교육의 효과' 의 참고문헌

  • 협력학습을 적용한 글쓰기 사례 연구
    강숙희 [2007]
  • 대학 글쓰기 교육에 대한 비판적 접근과 맥락적 글쓰기 교육의 제안(2) - 브루스 맥코미스키(Bruce McComiskey)를 중심으로
    김정숙 [2017]
  • 대학 교양 과정에서의 협력적 글쓰기 수업 방안
    김남미 [2008]
  • 내용 지식 확장을 위한 협력적 쓰기 활동 연구 - 중급 수준의 학문 목적 한국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
    김지혜 [2015]
  • 고등학교 국어과 교육과정 해설
    교육부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