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 7P 전략에 의한 무용축제 대중화 방안 연구 : 제39회 서울무용제의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손신형 2019년
' 마케팅믹스 7P 전략에 의한 무용축제 대중화 방안 연구 : 제39회 서울무용제의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dience development in dance field
  • Marketing Mix 7Ps
  • Marketing tools
  • Popularity of dance festivals
  • The 39th Seoul Dance Festival
  • 마케팅믹스 7p
  • 마케팅전략
  • 무용장르 관객개발
  • 무용축제 대중화
  • 제39회 서울무용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