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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포 소구에 의한 광고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분노, 사회규범, 효능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정재선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재선
주제어
anger
fear appeals
responseefficacy
self-efficacy
social norms
공포 소구
반응효능감
분노
사회규범
자기효능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020)
자기효능감 3,556건
self-efficacy 1,654건
분노 451건
anger 256건
social norms 30건
사회규범 26건
공포 소구 23건
responseefficacy 11건
반응효능감 10건
fear appeals 3건
인용/피인용
공포 소구에 의한 광고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 공포 소구에 의한 광고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분노, 사회규범, 효능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nger
fear appeals
responseefficacy
self-efficacy
social norms
공포 소구
반응효능감
분노
사회규범
자기효능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3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nger
257
0
0.0%
fear appeals
4
0
0.0%
responseefficacy
12
0
0.0%
self-efficacy
1,655
0
0.0%
social norms
31
0
0.0%
공포 소구
24
0
0.0%
반응효능감
11
0
0.0%
분노
452
0
0.0%
사회규범
27
0
0.0%
자기효능감
3,557
0
0.0%
계
6,03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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