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쇼핑을 유발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점포속성에 관한 연구

' 교차쇼핑을 유발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점포속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차쇼핑
  • Alternative Relationship
  • Complementary Relationship
  • Crossover Shopping
  • Offline Shopping Mall
  • On-line Shopping Mall
  • Online Store Image
  • store image
  • 대체관계
  • 보완관계
  • 오프라인 쇼핑몰
  • 온라인 쇼핑몰
  • 온라인 점포이미지
  • 점포이미지
  • 크로스오버 쇼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