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로에 선 국어교육 : ‘국어’ 교과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가?

논문상세정보
' 기로에 선 국어교육 : ‘국어’ 교과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2015 교육과정(2015 National Curriculum)
  • 21세기의 주체?객체?맥락(Subject
  • Text and Context of 21st Century)
  • 교과 재설계(Redesigning Korean Subject)
  • 교과 정체성(Subject’s Identity)
  • 교과 타당성(Subject’s Validity)
  • 국어 교과(Korean Subject)
  • 국어과 교육과정 생태계(Ecosystem of Korean Language Curriculu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