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쇼핑 챗봇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에이전트와 메시지 유형 효과를 중심으로
송유진(YuJin Song)
김민희(MinHee Kim)
최세정(Sejung Marina Choi)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유진(YuJin Song)
김민희(MinHee Kim)
최세정(Sejung Marina Choi)
주제어
Anthropomorphism
Chatbot
Message Type
Mobile Shopping
Agent
AI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02)
ai 883건
Chatbot 202건
agent 92건
Anthropomorphism 66건
Mobile Shopping 47건
Message Type 12건
인용/피인용
쇼핑 챗봇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에이전트와 메시 ...
' 쇼핑 챗봇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에이전트와 메시지 유형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nthropomorphism
Chatbot
Message Type
Mobile Shopping
agent
ai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nthropomorphism
67
0
0.0%
Chatbot
203
0
0.0%
Message Type
13
0
0.0%
Mobile Shopping
48
0
0.0%
agent
93
0
0.0%
ai
884
0
0.0%
계
1,3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