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산ᐨ관ᐨ학 스타트업 전문가를 대상으로한 AHP분석과 심층면접을 통한 광고PR 대학교과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유승철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승철
제어번호
106230581
학술지명
광고PR실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9 ]
발행처
한국광고PR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2-5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dvertising/PR curriculum
advertising/PR education
tartup
광고PR
대학교과과정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타트-업
창업
청년 스타트업
참고문헌( 24)
유사주제 논문( 576)
창업 334건
스타트-업 184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40건
광고PR 6건
대학교과과정 6건
advertising/PR curriculum 2건
advertising/PR education 2건
청년 스타트업 2건
인용/피인용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
'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산ᐨ관ᐨ학 스타트업 전문가를 대상으로한 AHP분석과 심층면접을 통한 광고PR 대학교과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PR curriculum
advertising/PR education
tartup
광고PR
대학교과과정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타트-업
창업
청년 스타트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8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PR curriculum
3
0
0.0%
advertising/PR education
3
0
0.0%
tartup
1
0
0.0%
광고PR
7
0
0.0%
대학교과과정
7
0
0.0%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41
0
0.0%
스타트-업
185
0
0.0%
창업
335
0
0.0%
청년 스타트업
3
0
0.0%
계
58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산ᐨ관ᐨ학 스타트업 전문가를 대상으로한 AHP분석과 심층면접을 통한 광고PR 대학교과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프로그래매틱 광고 시장, 얼마나 커질까?
진봉섭
[2016]
지적소유권에 관한 광고인들의 인식: 심층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김봉철
[2011]
Who is using digital content marketing in the U.S.?
Benes, R.
What is programmatic marketing?
Allen, R.
What is programmatic advertising? A beginner’s guide
Rogers, C.
What Advertisers want to know about programmatic: Tackling ad auctions, data leakage, what to measure and in-housing
Shields, R.
WPP just suffered its worst stock drop since 1999
Bloomberg
The long interview
McCracken, G.
[1988]
Research in marketing
Sheth, J. N.
[1981]
Qualitative inquiry and research design: Choosing among five traditions
Creswell, J. W.
[1998]
Programmatic advertising: The successful transformation to automated, data-driven marketing in real-tim
Seitz, J.
[2016]
Programmatic advertising
Busch, O.
[2016]
P&G tells digital to clean up, lays down new rules for agencies and ad tech to get paid
Neff, J.
Naturalistic inquiry
Lincoln, Y. S.
[1985]
Martin Sorrell’s WPP reports worst year for growth since 2009
Sweney, M
How Xaxis is tilting toward transparency
Shields, R.
How WPP’s Essence Uses Machine Learning to Improve Media Buying Results
Shields, R.
Google’s latest ad-tech changes and likely future impact
Shields, R.
Facing up to ad blocking: How publishers, advertisers and their digital media partners are responding
eMarketer Report
Diskussionspapier: Programmatic advertising
Bardowicks, B.
Dentsu acquires digital agency DEG
Bruell, A.
Consumer Behavior: Basic Findings and Management Implications
Zaltman, G.
[1983]
Checklists for improving rigour in qualitative research : A case of the tail wagging the dog?
Barbour, R. S.
[2001]
A model of innovation resistence
Ram, S.
[1987]
'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산ᐨ관ᐨ학 스타트업 전문가를 대상으로한 AHP분석과 심층면접을 통한 광고PR 대학교과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