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리뷰의 내용적․비내용적 단서가 호텔 매니저의 지식획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목 매력도의 조절효과

' 온라인 리뷰의 내용적․비내용적 단서가 호텔 매니저의 지식획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목 매력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ent cue
  • Hybrid cue
  • Knowledge acquisition Attitude of hotel manager
  • Non-content cue
  • heuristicsystematicmodel
  • 내용적 단서
  • 비내용적 단서
  • 호텔 매니저의 지식획득 태도
  • 혼합적 단서
  • 휴리스틱 체계적 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