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용자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선호 유형: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의 구분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영화 수용자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선호 유형: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의 구분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tor images
  • Entertainment marketing
  • Gender Differences
  • Human brands
  • 성별특성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 영화배우 이미지
  • 휴먼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5 0

0.0%

' 영화 수용자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선호 유형: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의 구분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휴먼브랜드의 속성이 20대 소비자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송인을 중심으로
    김현진 [2018]
  • 영화선택 및 평가의 관한 연구 : 광고, 비평, 그리고 기대개념을중심으로
    김광수 [2002]
  • 스타셰프 휴먼브랜드가 지각된 품질, 정보탐색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혜빈 [2016]
  • 소비자행동론
    김종의 [2004]
  • 소비자의 개인적 성격 특성과 휴먼 브랜드 애착 및 충성도와의 관계 : 빅 파이브(Big Five) 성격모형을 중심으로
    김봉철 [2007]
  •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남녀 주연배우가 관객의 영화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나민 [2011]
  • “한국 영화스타의 스타 파워분석,”
    김휴종 [1998]
  • On-Line 구전정보가 영화 관람의도에 미치는영향
    성영신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