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영화 수용자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선호 유형: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의 구분을 중심으로
이미나
홍다현
전종우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미나
홍다현
전종우
제어번호
106229960
학술지명
한국소통학보
권호사항
Vol. 18 No. 2 [ 2019 ]
발행처
한국소통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7-7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ctor images
Entertainment marketing
Gender Differences
Human brands
성별특성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영화배우 이미지
휴먼브랜드
참고문헌( 8)
유사주제 논문( 97)
Gender Differences 44건
휴먼브랜드 35건
성별특성 11건
Entertainment marketing 2건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2건
Actor images 1건
Human brands 1건
영화배우 이미지 1건
인용/피인용
영화 수용자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선호 유형: 남자 배 ...
' 영화 수용자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선호 유형: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의 구분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ctor images
Entertainment marketing
Gender Differences
Human brands
성별특성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영화배우 이미지
휴먼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ctor images
2
0
0.0%
Entertainment marketing
3
0
0.0%
Gender Differences
45
0
0.0%
Human brands
2
0
0.0%
성별특성
12
0
0.0%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3
0
0.0%
영화배우 이미지
2
0
0.0%
휴먼브랜드
36
0
0.0%
계
1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영화 수용자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선호 유형: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의 구분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휴먼브랜드의 속성이 20대 소비자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송인을 중심으로
김현진
[2018]
영화선택 및 평가의 관한 연구 : 광고, 비평, 그리고 기대개념을중심으로
김광수
[2002]
스타셰프 휴먼브랜드가 지각된 품질, 정보탐색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혜빈
[2016]
소비자행동론
김종의
[2004]
소비자의 개인적 성격 특성과 휴먼 브랜드 애착 및 충성도와의 관계 : 빅 파이브(Big Five) 성격모형을 중심으로
김봉철
[2007]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남녀 주연배우가 관객의 영화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나민
[2011]
“한국 영화스타의 스타 파워분석,”
김휴종
[1998]
On-Line 구전정보가 영화 관람의도에 미치는영향
성영신
[2002]
' 영화 수용자의 할리우드 영화배우 선호 유형: 남자 배우와 여자 배우의 구분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