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관광 어플리케이션이 사용용이성, 유용성 및 가치만족에 미치는 영향

신상준 2019년
논문상세정보
' 모바일 관광 어플리케이션이 사용용이성, 유용성 및 가치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obile Application. Ease of Use. Usefulness. Value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 0

0.0%

' 모바일 관광 어플리케이션이 사용용이성, 유용성 및 가치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온라인 피드백 메커니즘으로서 상품평 게시판의 지각된 효과성과 신뢰, 만족, 이용의도간의 관계구조분석
    김승운 [2007]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외식정보검색경험에 따른 사용용이성이 가치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비교연구
    김기진 [2011]
  • 상품후기 작성자에 대해 상품후기 독자가 느끼는 유사성이 상품후기 독자에게 미치는 영향
    김지영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