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연 경험을 통해 본 예비유아교사들의‘유아교사 되어가기’

정효진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수업시연 경험을 통해 본 예비유아교사들의‘유아교사 되어가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coming
  • preservice early childhood teachers
  • teaching demonstration
  • 되어가기
  • 수업 시연
  • 예비 유아교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87 0

0.0%

' 수업시연 경험을 통해 본 예비유아교사들의‘유아교사 되어가기’' 의 참고문헌

  • 좋은 수업의 조건들에 대한 비판적 검토: 듀이의 성장 개념을 중심으 로
    김무길 [2011]
  • 인성교육 강화 기본 계획(안)
  • 유아교육과 남학생들이 보여주는 전공 속 삶의 모습
    박혜정 [2014]
  • 예비유아교사의 교사 되어감에 대한 문화기술적 연구
    권미량 [2013]
  • 심미적 수업컨설팅을 통한 유아교사의 존재론적 되어가기(becoming)의 의미
    김성숙 [2015]
  • 반성적 모의수업 활동 경험이 예비유아교사들의 수업능력에 주는 의미
    김은정 [2017]
  • 마르틴 부버 만남의 교육철학
    강선보 [2005]
  • 21C 삶과 대화의 도덕교육
    김종문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