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 O2O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inued use intention
  • mobile easy payment service
  • o2o
  • quality factors
  • satisfaction
  • 모바일 간편결제
  • 서비스만족도
  • 지속적 사용의도
  • 품질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82 0

0.0%

' O2O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자동차 O2O 서비스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 수용의도변화 분석
    김누리 [2016]
  • 온오프라인 연결하는 O2O혁신의 기능성 열려있다
  • 사용자 특성에 따른 모바일 콘텐츠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 품질요인의 차이 분석
    김은동 [2013]
  •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수용저항 요인에 관한연구: 카카오페이 사용자를 중심으로
    김소담 [2015]
  •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김효정 [2016]
  • Alibaba 모바일 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사례
    김수현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