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내 문제중심학습(PBL)에서 튜터의 인지적 역할과 학습전이의 관계

논문상세정보
' 기업내 문제중심학습(PBL)에서 튜터의 인지적 역할과 학습전이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earning transfer
  • problem based learning(PBL)
  • tutor
  • tutor roles
  • 문제중심학습(pbl)
  • 인지적 역할
  • 튜터
  • 학습전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3 0

0.0%

' 기업내 문제중심학습(PBL)에서 튜터의 인지적 역할과 학습전이의 관계' 의 참고문헌

  • 이러닝교육의 학습전이 영향변수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찰공무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강여진 [2011]
  • 의학 PBL(Problem-Based Learning)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강명희 [2008]
  • 산업교육론
    권대봉 [1998]
  • 교육훈련의 실무전이에 관한 연구- 학습조직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기순 [2002]
  • HRD Essence: 시스템접근 기반
    권대봉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