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브랜드 인게이지먼트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플랫폼 브랜드로서의 SNS 이용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브랜드 인게이지먼트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플랫폼 브랜드로서의 SNS 이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imension
  • Brand interaction
  • Brand loyalty
  • Engagement
  • Scale
  • s-ns
  • 브랜드 상호작용
  • 브랜드 충성도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인게이지먼트
  • 차원
  • 척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0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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