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추승엽(Seungyoup Choo) 임혜민(Hye Min Yim) 임성준(Seong-Joon Limb)
- 제어번호 106215828
- 학술지명 Korea Business Review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9 ]
- 발행처 한국경영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5-116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9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Competitive Strategies of Major Productions Digital Music Contents Music Industry Physical Music Records Fandom 디지털음원 메이저 음반제작사의 경쟁전략 물리적 음반 음악산업 팬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