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능성게임을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영어 발음 학습이 초등학생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이선영
박주현
최정혜
Lee, Sun-Young
Park, Joo-Hyun
Choi, Jung-Hye Fran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선영
박주현
최정혜
Lee, Sun-Young
Park, Joo-Hyun
Choi, Jung-Hye Fran
주제어
게이미피케이션
기능성게임
심리적영향
영어 발음 수업
정의적 영역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03)
실내경기의 기술 355건
게이미피케이션 200건
정의적 영역 128건
기능성게임 109건
심리적영향 11건
인용/피인용
기능성게임을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영어 발음 학습 ...
' 기능성게임을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영어 발음 학습이 초등학생의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실내경기의 기술
게이미피케이션
기능성게임
심리적영향
영어 발음 수업
정의적 영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0
0.0%
주제어
게이미피케이션
201
0
0.0%
기능성게임
110
0
0.0%
심리적영향
12
0
0.0%
영어 발음 수업
1
0
0.0%
정의적 영역
129
0
0.0%
계
80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