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정연승(Jung, Yeon-Sung) 김대년(Kim, Dai-Nyeon)
- 제어번호 106209209
-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 권호사항 Vol. 34 No. 2 [ 2019 ]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5-153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Administration Marketing Establishment of PR Strategies PR Activity Evaluation The 19th Presidential election The 7th Nation Wide Simultaneous Local Elections National Election Commission 제19대 대통령 선거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행정마케팅 홍보전략 수립 홍보활동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