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진석(Lee, Jin Suk) 조현영(Cho, Hyun Young) 전승우(Chun, Seungwoo)
- 제어번호 106209205
-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 권호사항 Vol. 34 No. 2 [ 2019 ]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66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Acquisition Centrality Acquisition as the Pursuit of Happiness Conspicuous Consumption Possession-defined Success Transformation Expectation Materialism 과시적 소비 물질주의 변화 기대 성공수단적물질주의 행복추구적 물질주의 획득중심적 물질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