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에서의 고객경험이 감정반응과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 커피전문점에서의 고객경험이 감정반응과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ffee Shop
  • Consumption Values
  • Customer Experience
  • Emotion
  • Moderating Effect
  • Utility
  • behavior intention
  • cem
  • hedonic
  • satisfaction
  • 감정반응
  • 고객경험
  • 고객경험관리
  • 만족
  • 소비가치
  • 실용적 소비가치
  • 조절 효과
  • 커피전문점
  • 쾌락적 소비가치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02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