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AI기반 콜센터 실시간 상담 도우미 시스템 개발 - N은행 콜센터 사례를 중심으로
류기동
박종필
김영민
이동훈
김우제
Ryu, Ki-Dong
Park, Jongpil
Kim, Young-Min
Lee, Dong-Hoon
Kim, Woo-Je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류기동
박종필
김영민
이동훈
김우제
Ryu, Ki-Dong
Park, Jongpil
Kim, Young-Min
Lee, Dong-Hoon
Kim, Woo-Je
주제어
Artificial Intelligence
Call Center
IRQA
KBQA
Real Time Agent Advisor
STT
Virtual Assistance
AI
Ontology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032)
기술과 연합작용 7,295건
Artificial Intelligence 1,473건
ai 883건
ontology 357건
Call Center 15건
STT 5건
IRQA 1건
KBQA 1건
Real Time Agent Advisor 1건
Virtual Assistance 1건
인용/피인용
AI기반 콜센터 실시간 상담 도우미 시스템 개발 - N ...
' AI기반 콜센터 실시간 상담 도우미 시스템 개발 - N은행 콜센터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술과 연합작용
Artificial Intelligence
Call Center
IRQA
KBQA
Real Time Agent Advisor
STT
Virtual Assistance
ai
ontolog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00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0
0.0%
주제어
Artificial Intelligence
1,474
0
0.0%
Call Center
16
0
0.0%
IRQA
2
0
0.0%
KBQA
2
0
0.0%
Real Time Agent Advisor
2
0
0.0%
STT
6
0
0.0%
Virtual Assistance
2
0
0.0%
ai
884
0
0.0%
ontology
358
0
0.0%
계
10,04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