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김종임
Kim, Jong-Im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종임
Kim, Jong-Im
주제어
Brand Image
Cultural Marketing
Customer Satisfaction
FranchisedCoffeeShop
Revisit Inten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012)
기술과 연합작용 7,295건
Customer Satisfaction 978건
revisit intention 406건
Brand Image 307건
Cultural Marketing 23건
franchisedcoffeeshop 3건
인용/피인용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이미지 ...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 만족 및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기술과 연합작용
Brand Image
Cultural Marketing
Customer Satisfaction
franchisedcoffeeshop
revisit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7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0
0.0%
주제어
Brand Image
308
0
0.0%
Cultural Marketing
24
0
0.0%
Customer Satisfaction
979
0
0.0%
franchisedcoffeeshop
4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계
9,01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