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일러스트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연령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유은제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일러스트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연령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con attribute
  • Emoticon illustration
  • Emoticon type
  • consumer attitude
  • 소비자 태도
  • 이모티콘 속성
  • 이모티콘 유형
  • 이모티콘 일러스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 0

0.0%

'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일러스트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연령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적접근
    이학식 [2011]
  • 미래혁명 : 행복한 미래 불행한 미래
    J, Dator [2007]
  • 모바일 메신저 유료 이모티콘의 캐릭터 속성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수 [2017]
  • 디자인 마케팅
    이수동 [2008]
  •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Characteristics of Emoticons used in Mobile Messengers - Mainly on Korean and Foreign Mobile Messengers -
    Sunjin Kim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