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성 트윗과 비광고성 트윗의 확산 특성 비교 연구
백현미(Hyunmi Baek)
이새롬(Saerom Lee)
백혜진(Hye-Jin Paek)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백현미(Hyunmi Baek)
이새롬(Saerom Lee)
백혜진(Hye-Jin Paek)
주제어
Commercial Contents
Diffusion Characteristics
E-cigarette
Social Media
Twitter
광고성 콘텐츠
소셜 미디어
전자담배
트위터
확산 특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48)
소셜 미디어 946건
Social Media 471건
twitter 248건
트위터 231건
전자담배 38건
E-cigarette 13건
확산 특성 1건
인용/피인용
광고성 트윗과 비광고성 트윗의 확산 특성 비교 연구
' 광고성 트윗과 비광고성 트윗의 확산 특성 비교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mmercial Contents
Diffusion Characteristics
E-cigarette
Social Media
twitter
광고성 콘텐츠
소셜 미디어
전자담배
트위터
확산 특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5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mmercial Contents
1
0
0.0%
Diffusion Characteristics
1
0
0.0%
E-cigarette
14
0
0.0%
Social Media
472
0
0.0%
twitter
249
0
0.0%
광고성 콘텐츠
1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전자담배
39
0
0.0%
트위터
232
0
0.0%
확산 특성
2
0
0.0%
계
1,95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