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핀테크 기업의 광고를 통한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전형성 및 브랜드 현저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관계
김윤정 ( Yun Jeong Kim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윤정 ( Yun Jeong Kim )
주제어
Brand Attitudes
Brand Evidence
Brand Typicality
Advertising Attitudes
BrandSalience
광고태도
브랜드 전형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현저성
브랜드증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47)
브랜드 태도 519건
광고태도 264건
브랜드증거 25건
Brand Attitudes 12건
Brand Evidence 10건
브랜드 현저성 8건
advertising attitudes 5건
brandsalience 3건
브랜드 전형성 1건
인용/피인용
핀테크 기업의 광고를 통한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전 ...
' 핀테크 기업의 광고를 통한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전형성 및 브랜드 현저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ttitudes
Brand Evidence
Brand Typicality
advertising attitudes
brandsalience
광고태도
브랜드 전형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현저성
브랜드증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5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ttitudes
13
0
0.0%
Brand Evidence
11
0
0.0%
Brand Typicality
1
0
0.0%
advertising attitudes
6
0
0.0%
brandsalience
4
0
0.0%
광고태도
265
0
0.0%
브랜드 전형성
2
0
0.0%
브랜드 태도
520
0
0.0%
브랜드 현저성
9
0
0.0%
브랜드증거
26
0
0.0%
계
8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