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김윤정 2019년
'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ement Emotion Response
  • Brand Attitude
  • Brand Authenticity
  • Brand Consistency
  • Brand Credibility
  • Expectation
  • 광고감정반응
  • 기대감
  • 브랜드 일관성
  • 브랜드 진실성
  • 브랜드 진정성
  • 브랜드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0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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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의 참고문헌

  • 항공사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과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고객 감정 반응의 매개효과
    정희용 [2014]
  • 항공사의 서비스 진정성 차원이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조현주 [2016]
  •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지영 [2016]
  • 항공사 선택속성에 대한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 불일치 이론의 관점에서
    이민정 [2017]
  • 항공사 부가서비스 개발 추세에 대한 탐색적 연구
    박광식 [2017]
  • 패션 브랜드의 진정성에 대한 한국 소비자의 인식과 진정성 결정요인의 영향
    윤초롱 [2016]
  • 온라인 구전 수신자의 행동적 반응에 관한 연구 - 구전정보 기대감과 구전정보 성과지각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
    신종국 [2014]
  • 소비자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과 관련된 브랜드 속성
    김상훈 [2014]
  • 소비자 기대와 연관 검색어의 상호작용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2018]
  • 서비스의 유형적 단서가 지각된 위험감소와 고객기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업종간 비교
    서문식 [2008]
  • 서비스 진정성이 고객만족과 구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서비스를 중심으로 -
    안성숙 [2018]
  •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주선희 [2016]
  • 모바일 상품군에 작용하는 소비감정에 관한 연구 : 평가공간에서의 감정적 반응의 유용성
    조용석 [2014]
  • 농산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가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 상품정보와 판매자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동태 [2010]
  • 기업의 자선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기업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과 일치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용주 [2016]
  • 감정의 시대: 감정과 광고효과의 결합모델
    김민정 [2017]
  • The ‘real thing’ : Branding authenticity in the luxury wine trade
  • The quest for authenticity in consumption : Consumers’ purposive choice of authentic cues to shape experienced outcomes
  • The brand authenticity Scale : Development and validation
    Tran, V. D. [2018]
  • The Power of Feelings in Understanding Advertising Effects
  • Service quality : The six criteria of good perceived service
  • Service branding: consumer verdicts on service brands
    Grace, D. [2005]
  • SNS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을 중심으로
    최윤슬 [2013]
  • Projecting authenticity through advertising : Consumer judgments of advertisers' claims
  • Measuring the effects of brand authenticity dimensions on wordof-mouth marketing via brand image using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YILDIZ, E. [2017]
  • Measuring consumer-based brand authenticity
    Napoli, J. [2014]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 Retail Settings
  • Customer expectation, satisfaction and loyalty relationship in Turkish airline industry
    Gures, N. [2014]
  • 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A blueprint for creating strong brands
    Keller, K [2001]
  • Brand authenticity: Towards a deeper understanding of its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Bruhn, M. [2012]
  • Brand authenticity : model development and empirical testing
  • Brand authentication: Creating and maintaining brand auras
  • Authenticity: What consumers really want
  • Advertising authenticity : Resonating replications of real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