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식이 기내 서비스 만족, 항공사 이미지, 가격 민감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내식이 기내 서비스 만족, 항공사 이미지, 가격 민감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irline Marketing
  • In-flight Meal
  • In-flight Meal Quality
  • In-flight Service Satisfaction
  • airline image
  • price-sensitivity
  • reuse intention
  • 가격민감도
  • 기내 서비스 만족
  • 기내식
  • 기내식 품질
  • 재이용 의도
  • 항공사 이미지
  • 항공사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63 0

0.0%

' 기내식이 기내 서비스 만족, 항공사 이미지, 가격 민감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항공사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신뢰 및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김화진 [2012]
  • 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화진 [2012]
  •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은주 [2013]
  •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경민 [2014]
  • 항공사 기내식 소비경험에 의한 감정반응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유진 [2015]
  • 항공사 기내식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비교연구:국내K사와A사를중심으로
    박승식 [2008]
  •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에 미치는 영향
    김현경 [2016]
  • 항공객실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박인주 [2010]
  • 항공 기내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기대도와 인지도 측정
    김춘빈 [2009]
  • 터키항공, 이스탄불-인천 노선에 맞춤형 기내식 제공
  • 저비용항공사 기내식 품질이 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점남 [2012]
  • 인구통계학적 특성이 항공기내식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곽동경 [1999]
  • 기내식의 서비스 품질이 기내식 만족도 및 항공사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승희 [2008]
  • 국적 대형 항공사 기내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인실 [2016]
  • 국외 항공사의 브랜드 개성이 서비스체험 만족도, 가격가치 만족도,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인주 [2016]
  • 국내 항공사 서비스 품질이브랜드 태도와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영 [2016]
  • 국내 저비용항공사의 사전지식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수 [2017]